2007년 3월의 둚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7.03.04
조회 2609
<토요스페셜-환상의 커플>

이번 주 토요스페셜은 듀엣 팀들의 멋진 노래들로 꾸며드리는 환상의 커플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라임라이트 제공으로 하바드의 새 앨범 발매기념 파티에 청취자 5분(1인2매)을 초대합니다.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Clean & dirty의 주인공 하바드가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2007년 3월 10일(토) 오후 9시 W호텔 우바에서 내한공연과 파티를 겸한 무대를 갖습니다. 이번 공연에는 미국 브룩클린 출신의 3인조 하우스 라이브 밴드 Tortured Soul과 대한민국 하우스 음악의 새 바람을 몰고 온 로맨틱 카우치 외에도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디제이들도 함께 등장해 스타일리시한 자리로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이번 공연의 티켓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3월 8일 목요일 생방송이 끝나는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엔니오 모리코네의 트리뷰트 앨범 We All Love Ennio Morricone를 드립니다.

45년간 400곡 이상의 주옥같은 작품을 남기며 20세기 영화음악계의 거장으로 전 세계인의 아낌없는 사랑을 받아온 이탈리아 출신의 작곡가 엔니오 모리코네의 아카데미상 최초 수상(공로상)을 기념하여 발매되는 기념비적인 헌정앨범!! 안드레아 보첼리, 셀린 디온, 요요 마, 크리스 보티, 브루스 스트링스틴, 허비 핸콕, 타로 하카세, 르네 플래밍, 로저 워터스, 메탈리카, 퀸시 존스, 데오다토 등이 총출동go 엔니오 모리코네의 대표곡들을 한자리에 펼쳐 보입니다. 오케스트라 반주 위로 셀린 디온의 노래가 흐르는 I knew I loved you는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에 나오는 데보라의 테마를 퀸시 존스 등이 편곡한 것으로 앨범의 백미 중 백미.



라임라이트 뮤직 제공으로 Tape Five의 데뷔앨범 Swingingfood Mood를 드립니다.
2007년을 상큼하게 장식할 리트로, 네오보사, 스윙, 라틴, 재지 팝 앨범!! 독일 최고의 광고음악 프로두서이자 주목받는 연주자인 마틴 스트라타우센이 중심이 된 프로젝트 팀 테이프 파이브의 이 데뷔앨범은 전곡이 싱글로 커트되어도 좋을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빅밴드 풍의 느낌과 보사 리듬 같은 스타일은 물론이고 탱고, 차차차, 덥의 요소까지 아우르고 있어 라틴뮤직이나 월드뮤직의 느낌도 가지고 있습니다. 샘플링 테크닉은 깔끔하지만 음은 매끄럽고 부드럽게 다듬어진 것이라기보다는 살아있는 것처럼 생생함을 물씬 풍깁니다.



스톰프 뮤직 제공으로 Takako Afuso의 앨범 Kon을 드립니다.

새로운 재즈 디바의 탄생을 알린 타카코 아후소의 데뷔작!! 신예 아티스트임에도 불구하고 세계적 권위의 일본 재즈전문지 스윙저널 <골드 디스크>, 2006 <재즈디스크 대상>, <제작 기획상>, <뉴 스타상>, ADLIB志 2006 <국내 뉴 스타상 > 등 각종 수상의 영예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한 그녀는 강렬한 에스프레소의 여운을 닮은 매혹적인 목소리로 노래합니다. 스모키한 보이스로 담아낸 My favorite things, 호소력 짙은 음색이 돋보이는 'Tennessee waltz 등 12곡의 스탠다드 넘버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