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부 <과거를 들려주세요>에서는 1993년 5월로 돌아가 보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Sergio Mendes의 신보 Encanto를 드립니다.
브라질 음악의 전설 세르지오 멘데스와 블랙 아이드 피스의 리더 윌아이엠의 2006년도 히트 앨범 Timeless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 Encanto!! 첫 싱글 Funky Bahia와 Waters of March, Look of love 등 14 트랙에서 쏟아져 나오는 변함없이 펑키하고 흥겨운 사운드로 올 여름을 준비하세요. 이 음반에는 윌아이엠을 비롯해 퍼기, 나탈리 콜 등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 음반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One Republic의 데뷔앨범 Dreaming Out Loud를 드립니다.
작곡과 보컬로 참여한 팀바랜드의 Apologize로 빌보드 2위와 전 세계 iTunes 차트를 석권한 화제의 신인 록 밴드 원 리퍼블릭! 사색적인 가사와 건반 및 현악기를 풍성하게 사용한 깊이 있는 사운드에 가사 팀바랜드가 존 메이어 보다도 낫다고 극찬한 원 리퍼블릭의 프론트맨 라이언 테더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2007년 가장 서정적인 락 앨범으로 평가될 데뷔작 Dreaming Out Loud! 스트링 사운드의 울림이 팀바랜드 프로듀싱 버전보다 더욱 깊은 여운을 주는 첫 싱글 Apologize, 풍성한 울림을 강조하는 이펙터 음향이 인상적인 Say, 베이시스트이자 첼리스트인 브렌트 커즐의 첼로 연주가 사운드의 깊이를 더하는 All fall down, 풍성한 건반 사운드가 콜드플레이를 연상시키는 Tyrant 등 총 13곡의 서정적인 락 넘버 수록!
EMI 뮤직 제공으로 Lisa Ono의 베스트 앨범 Lisa Ono Best 2002~2006을 드립니다.
보사노바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2008년 새롭게 발매되는 베스트 앨범에는 이탈리아 음악, 프랑스 샹송, 에스닉한 향기를 풍기는 월드뮤직, 쿠바 등 트로피칼한 음악 색을 가미한 로맨틱한 라틴 음악, 아메리칸 스탠더드 음악에 이르기까지 실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보사노바라는 풍요로운 틀로 감싸 안고 있습니다. Garota de Ipanema(Girl from Ipanema 포르투갈어 버전), On the sunny side of the street 등 5곡의 미발표 곡과 5곡의 국내 TV CF송이 포함된 이번 베스트 앨범은 이미 한국 팬들의 귀에 매우 친해진 리사 오노 특유의 자연스럽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보사노바를 담고 있습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Kelly Rowland의 앨범 Ms. Kelly Deluxe Edition을 드립니다.
데스티니스 차일드에서 솔로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켈리 롤랜드의 2집 Ms. Kelly의 디럭스 에디션! 세련된 비트와 이브의 피쳐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Like this, 아름다운 켈리의 음색이 돋보이는 애잔한 발라드 곡 This is love, Work, Love again 등 5곡의 신곡과 3곡의 리믹스가 추가되어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진정한 디바로 재탄생하고 있는 켈리 롤랜드의 음악적 역량이 십분 발휘된 웰 메이드 앨범입니다.
2008년 5월의 마지막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05.25
조회 2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