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부 <과거를 들려주세요>에서는 1988년 8월로 돌아가 보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Jonas Brothers의 셀프타이틀 앨범 Jonas Brothers를 드립니다.
전 세계 10대들의 새로운 우상 조나스 브라더스의 두 번째 앨범! 보컬의 막내 조 조나스, 기타와 보컬의 둘째 케빈 조나스, 기타, 키보드, 드럼과 보컬의 맏형 닉 조나스로 구성된 3인조 형제 밴드 조나스 브라더스는 전 세계 소녀 팬들을 설레게 하는 외모뿐만 아니라 작사와 작곡, 기타에서 피아노, 드럼에 이르는 수준급의 연주와 라이브 실력으로 10대들의 우상을 떠올랐습니다. 국내 첫 정식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셀프타이틀 2집으로 빌보드 5위에 핫샷 데뷔하며 그들을 전 세계적인 스타로 자리매김 해 주었습니다. 맏형 닉 조나스가 작곡하고 라디오 디즈니 톱 30에서 6개월 연속 1위를 기록한 타이틀 트랙 S.O.S., 아름다운 록발라드 When you look me in the eyes, 조나스 브라더스 표 경쾌한 록 넘버 Hold on, 버스티드의 곡을 재해석한 Year 3000 및 보너스 2곡 포함 총 16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베이징 올림픽 기념 컴필레이션 앨범 Super Hero를 드립니다.
‘100년의 꿈’이 시작되는 2008년 8월 8일 슈퍼 히어로의 노래들이 전 세계에 울러 퍼집니다. 이미 예고편에 사용되면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클레이 에이킨의 발라드 On my way here, 크리스탈 마이어스의 응원가 Make some noise를 비롯해 마리오 프랑골리스, 백스트리트 보이즈, 도나 섬머, 스콜피언스, 사라 맥라클란, 존 메이어, 사라 바렐리스, 개빈 디그로 등 팝스타들이 전하는 감동과 환희의 순간! 감동의 순간, 기쁨의 순간에 음악이 함께 합니다.
콘텐츠 코리아 제공으로 Nat King Cole의 앨범 Embraceable You를 드립니다.
기타리스트 오스카 무어와 베이시스트 자니 밀러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냇 킹 콜 트리오의 연주와 피아니스트로서 그의 뛰어난 재능과 보컬, 냇 킹 콜의 첫 번째 전성기 시절 대표곡을 담은 귀중한 베스트 앨범! 그 동안 조명되지 못했던 피아니스트로서의 냇 킹 콜의 뛰어난 재능과 재즈 피아노 역사 속에서의 중요한 위치, 당시 막 꽃피우기 시작한 그의 매혹적인 보컬을 만날 수 있는 그 동안 숨겨져 있던 보석 같은 앨범. 차트에서 10주간 1위를 차지한 Straighten up and fly right와 For sentimental reasons를 포함해 모두 20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2008년 8월의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08.10
조회 2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