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6.11.06
조회 2286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가을’입니다. ‘가을’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
※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35만원 지정 1차 상품(양복 상, 하의 기본), 1회 제작만 해당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셔츠, 넥타이, 액세서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차 상품 인도 후 추가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내추럴 오렌지 법랑 냄비 2종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감성과 모던으로 무장한 밴드 원리퍼블릭 (OneRepublic)의 새 앨범 [Oh My My]를 드립니다.


변화와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감성록 밴드 원리퍼블릭(OneRepublic)이 3년 만에 새 정규 앨범 [오 마이 마이(Oh My My)]를 오늘(7일) 발매한다.
원리퍼블릭은 네 번째 정규 앨범 [Oh My My]에 최근 트렌드를 흡수함과 동시에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과 변신을 통해 한계에 도전하고 실험하는 그들의 개성을 유지하며 다양성을 추구하는 음악을 담았다. 포크, 팝, 록, 댄스, 일렉트로닉, 가스펠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고 있는 이번 앨범에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싱글 'Kids', 한국을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로 눈길을 끌었던 'Wherever I Go' 등을 포함한 총 20곡이 수록됐다.

Kids 04:00 / Wherever I go 02:50


* 소니뮤직 제공으로 닐 세다카의 베스트 앨범 [Oh! Carol : The Very Best Of Neil Sedaka]를 드립니다.


전 세계 차트 No.1을 석권한 닐 세다카 (Neil Sedaka)의 히트곡들을 모은 주크 박스 뮤지컬 <오! 캐롤>이 11월 초연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한 닐 세다카의 베스트 앨범 ‘Oh! Carol : The Very Best Of Neil Sedaka’가 21일 발매되었다. 이번 베스트 앨범은 한국팬들만을 위한 기획으로, 대표곡 ‘Oh! Carol’, ‘You Mean Everything To Me’을 비롯, 차트를 석권한 ‘One Way To Tick (To The Blues)’, ‘Calendar Girl’, ‘Breaking Up Is Hard To Do’, ‘Laughter In The Rain’ 외 뮤지컬 <오! 캐롤> 삽입곡 대부분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전곡 영문 가사 및 번역본 그리고 곡 별 해설 및 <오! 캐롤> 뮤지컬 소개서가 포함된 36페이지 책자가 포함되어 있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Oh! Carol / Stupid Cupid / Little Devil / Calendar Girl


* 워너뮤직 제공으로 이 시대 최고의 크루너 Michael Buble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Nobody But Me]를 드립니다.


이 시대 최고의 크루너가 다시 나비넥타이를 목에 걸었다. [To Be Loved] 이후 3년 만에 발표하는 아홉 번째 정규 앨범 [Nobody But Me]는 명품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마이클 부블레가 엄선한 9곡의 커버곡과 3곡의 신곡으로 채워졌다. 경쾌한 비트의 팝 넘버 ‘I Believe in You’와 ‘Nobody but Me’는 직접 작곡에 참여했으며, 또 하나의 신곡 ‘Someday’는 Meghan Trainor(메간 트레이너)와 달콤한 호흡을 나눈다.
여러 가지의 음악을 폭넓게 탐색하면서도 자신만의 색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커버곡을 고르는 센스에서 나온다. 전설의 재즈싱어 Nina Simone의 ‘My Baby Just Cares For Me‘, 영화 ’러브 액추얼리‘에 흘러 국내 팬들에게 재조명받은 Beach Boys의 ’God Only Knows’, Natalie Cole의 버전으로 유명한 스탠다드송 ‘The Very Thought of You’, 미국 유명 배우이자 가수 Dean Martin의 고전 ‘On An Evening In Roma (Sott`er Celo De Roma)’ 등 곡 본연의 미를 살리면서도 깊이를 더한 편곡과 노래로 클래식의 멋을 낸다. ‘This Love of Mine’, ‘Nobody But Me (Alternate w/Trumpet Version)’, ‘Take You Away’의 세 곡이 더해진 디럭스 버전은 한 차원 높은 설렘을 가져다 줄 것이다. 마이클 부블레와 시작할 수 있어 풍요로운 계절, [Nobody But Me]!

Nobody but me 02:59 / My kind of girl 04:06


*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전미흥행 히트 팝 뮤지컬 「Oh! Carol]에 청취자 다섯 쌍(2매/1인)을 초대합니다.


전세계 차트 No.1을 석권한 팝의 거장 닐 세다카(Neil Sedaka)의 히트 팝 뮤지컬 <오! 캐롤>(원제: Breaking Up is Hard To do, 프로듀서: 박영석)이 2016년 11월 19일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한다. 닐 세다카의 히트곡으로 엮어 만든 뮤지컬 <오! 캐롤>은 미국 초연 이후 지금까지 미국 전역에서 공연되며 흥행을 기록한 작품이다. 1960년대 미국 마이애미 리조트를 배경으로 6인의 주인공을 둘러싼 러브스토리를 닐 세다카의 히트곡에 담아냈다. 닐 세다카의 히트곡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오! 캐롤>의 주인공들의 다양한 러브 스토리는 전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무엇보다 ‘Oh! Carol’, ‘You Mean Everything to Me’, ‘One Way Ticket’, ‘Stupid Cupid’, ‘Happy Birthday Sweet Sixteen’ 등의 히트 팝은 듣기만 해도 절로 흥얼거리게 한다. 남경주, 서영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이유리 등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오!캐롤>은 닐 세다카 노래를 기억하는 중,장년층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친숙한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각기 다른 러브 스토리는 전 세대를 아우르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 공연초대일시 : 11월27일 일요일 오후 2시
- 공연장소: 광림아트센터 BBCH홀


* 2016 MAC 송년시리즈 <호두까기 인형>에 청취자 다섯 쌍(2매/1인)을 초대합니다.


클래식 발레 3대 명장 중 하나인 <호두까기 인형>은 1892년 상트페테르부르크 마린스키 극장에서 초연한 이래 120여 년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작품입니다. 작곡가 차이콥스키의 낭만적인 선율과 함께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발레는 최고의 감동을 선사합니다.
​안무가 마리우스 프티파, 레브 이바노프 원작의 우아함을 살리면서도 클래식 발레와 탭댄스, 비보이 등 대중적인 춤이 조화를 이루는 와이즈발레단만의 특색을 더한 작품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초보 발레 관객부터 가족 관람객들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공연입니다.

- 공연초대일시 : 2016. 12. 10(토) 오후 6시 공연
- 공연장소: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